검색결과
20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부산 지역사회 국회 방문..."글로벌 허브도시 특별법 및 산업은행 법안 처리해야"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부산글로벌도시 특별법 입법과 산업은행 부산 이전 법안 처리를 촉구하는 부산시민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부산상공회의소는 13일 오후 2시 국회 본관 앞에서 부산상의 양재생 회장과 국민의힘 김도읍, 김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전재수 의원 등 지역 국회의원..

공수처, 예산 800억원 중 40% 집행도 못해…기소율 1%미만·구속은 0명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2021년 설치 후 2024년 5월까지 813억6000만원의 예산을 지원받았지만, 그 중 482억2300만원만 집행한 것으로 14일 확인됐다. 예산 집행률은 59%에 불과했다. 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이 오는 17일 오동운 공수처장..

공수처, 출범 후 3년간 검사·수사관 30명 중도 퇴직
아시아투데이 김형준 기자 =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출범 이후 지난 3년간 퇴직한 소속 검사·수사관 33명 중 30명이 임기를 채우지 못하고 중도 퇴직한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이 오는 17일 열리는 오동운 공수처장 인사청문회를 앞두고 제출받은 공수처 자료에..

한동훈, '고성男'이 유세 방해하자 "누구든 하고픈 말 할 수 있어, 냅두시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내버려 두세요. 말하라고 냅두세요. 우리나라는 얼마든지 자기가 하고싶은 말을 누구든 할 수 있어요."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6일 부산 해운대구에서 주진우(해운대갑)·김미애(해운대을) 후보 유세차량에 올라 이 같이 말했다. 한 위원장이 이재명..

몸 낮춘 한동훈 "한번만 더 기회를…부산은 최후의 보루"(종합)
부산//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4·10 총선 투표일을 9일 앞두고 부산·경남을 돌며 "한 번만 더 기회를 달라"며 호소했다. 한 위원장은 '낙동강 벨트'의 동쪽 끝인 부산 사상을 시작으로 남구, 영도, 진구, 연제, 해운대를 순회하고 경남 김해에서..

[단독] '선거의 여왕' 박근혜 "유세는 이렇게.." 한동훈에게 조언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선거의 여왕'으로 불렸던 박근혜 전 대통령이 현재 여당 총선 사령탑인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에게 유세현장 노하우 등을 조언했다. 여권 핵심 관계자는 27일 본지에 "박 전 대통령이 전날 대구 달성군 사저에서 과거 선거운동 했던 이야기를 들려주며..

한동훈, 울산 찍고 양산·사하行 "부산이 선택해 주셔야 나라 지켜"(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26일 4·10 총선 승부처인 '낙동강 벨트' 부산·울산·경남(PK)를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마지막 일정이었던 부산 신평역에서는 "부산이 저희를 선택해주시지 않으면 저희가 어떻게 나라를 지키겠는가"라고 외쳤다. 한 위원..

한동훈 "자주 오던 구포시장, 중앙정부 직접 지원법 통과" 약속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4일 "대부분 지방 정부를 통해 전통시장을 지원하게 돼 있는데 중앙정부에서 직접할 수 있는 법률을 만들었다"며 "선거를 거치면서 꼭 통과시키려 한다"고 약속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부산 북구 구포시장 상인회를 찾아 "우리나..

김대식 국민의힘 사상구 후보 선거개소식…"모든 역량 쏟아붓겠다"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 부산 사상구 김대식(국민의 힘) 후보가 7일 오후 2시 사상구 소통캠프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윤재옥 원내대표, 장제원, 주호영, 서병수, 조경태, 박대출, 김도읍, 이헌승, 윤한홍, 백종헌, 김미애, 이인선, 서일준 국회의원, 안성민 부산시의장,..

與, 텃밭 12명 단수공천…주진우·윤재옥·추경호 본선행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국민의힘이 18일 텃밭 대구와 강원, 부산, 울산 지역구에 주진우 전 대통령실 법률비서관 등 12명을 4·10총선 단수 공천자로 확정했다. 윤재옥 원내대표, 추경호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등 현역 의원 8명도 본선행 티켓을 확보했다. 정영환 국민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